고려대학교 보건과학대학(학장 박재용)은 지난 10일 본교 김동원 총장님과 함께하는 보건과학대학 전체 교수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총장 간담회 참석자는 김동원 고려대학교 총장, 김언수 경영전략실장, 김상중 교무처장, 박현숙 학생처장, 이헌정 연구처장, 권정환 산학협력단장, 이미혜 대학혁신본부장과 박재용 보건과학대학 학장, 김혜영 보건과학대학 교무부학장, 김형동 보건과학대학 연구부학장 및 보건과학대학 전임교수 36명이 참석하였다.


총장 간담회 행사는 김혜영 보건과학대학 교무부학장 사회로 △김동원 총장 인사말 △박재용 보건과학대학 학장의 60+10 보건과학대학 미래 발전 계획 및 현안 발표 △ 60+10 미래기획위원회 운영 △보건과학대학 미션•비전 △총장과의 소통 등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김동원 총장님과 하나과학관 건물에서 보건과학대학의 위치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보건과학대학 현판”을 설치하는 행사를 보건과학대학 학장단과 함께 진행했다.

박재용 보건과학대학 학장은 ”보건과학대학 설립 60주년을 맞이하여 세계적 인재 양성·연구 중심 보건과학대학을 김동원 고려대 총장님과 함께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김동원 총장은 “오래전부터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있고 고령화 사회에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는 보건과학대학의 발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